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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U복지소통위원회 소개

부산장신대학교 BPU복지소통위원회 소개입니다.

BPU복지소통위원회란?

  • BPU복지소통위원회는 대학 구성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신설된 기구입니다.
  • 구성원과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대학 교육이념과 목표를 달성하고, 대학의 지속적인 발전을 견인하며 구성원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BPU복지소통위원회 기능은?

위원회는 각 호에 대한 사항을 심의합니다.

  1. 대학의 효율적 운영과 관련하여 구성원들의 협의 및 논의가 필요한 사항
  2. 대학 행정과 관련하여 구성원들의 의사 반영이 필요한 사항
  3. 학과, 부서 등 공직조직을 통해서 해결하기 어려운 학내 현안사항
  4. 기본적 복지욕구 파악 및 각종 편의, 복지시설 건의 및 확충
  5. 각종 건의사항 접수 및 처리
  6. 기타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BPU복지소통위원회 구성은?

위원회는 당연직 위원과 임명직 위원을 포함하여 20인 이내의 위원으로 구성됩니다.

당연직 위원
  1. 교원 : 교무학생처장, 기획정보처장, 대학원장, 각 학과장 3인
  2. 직원 : 행정지원처장, 학생업무 담당자
  3. 학생 : 원우회장, 총학생회장, 사생회장
  4. 외부위원 : 지역사회인사1인, 학부모 1인, 동문 1인
당연직 위원 안내
BPU복지소통위원회 - 당연직 위원의 구분, 직책, 성명에 대한 안내1 입니다.
구분 직책 성명
교원 부위원장 교무학생처장 장**
교원 위원 기획정보처장 차**
직원 위원 행정지원처장 황**
교원 위원 대학원장 주**
교원 위원 학부장 (특수교육과 학과장) 김**
교원 위원 신학과 학과장 김**
직원 위원 학생담당자 서**
BPU복지소통위원회 - 당연직 위원의 구분, 직책, 성명에 대한 안내2 입니다.
구분 직책 성명
학생 위원 원우회장 임**
학생 위원 총학생회장 조**
학생 위원 사생회장 신**
외부 위원 지역사회인사 이**
외부 위원 학부모 이**
외부 위원 동문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