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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식함

강의실 사용 신청서

분류 : 기타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07.03.02 14:24

조회수 : 3,931

첨부파일 : 강의실_사용신청서.hwp


실험·실습실 사용시 유의사항


 


1. 실습실의 사용은 학교의 정규 수업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실험실습실을 수업외 용도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날짜와 사용시간등을 지도교수님의 허락를 얻어 행정부서(학기중에는 교무학생처, 방학 중에는 행정지원처 관리과)에 사용신청을 하고 허가를 얻어야 합니다.


2. 실습실내 음료수나 음식물의 반입을 절대 금하며 실습실 사용을 마치면 반드시 사용전의 상태로 깨끗이 정리 정돈을 해야 합니다.


3. 실습실에 비치되어 있는 PC, 앰프, 프로젝터 등 기자재의 설정은 각 기자재의 성능과 실습실에 최적합한 상태로 정리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설정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필요시 반드시 교무학생처 조교에게 연락하여 조정하도록 합니다.


4. 프로젝터의 화면이나 앰프, 스피커의 음량이 이상이 있을 경우 임의로 조작하거나 연결선을 뽑지 말고 반드시 교무학생처 조교에게 연락하도록 합니다.


5. 각 기자재의 위치를 임의로 옮겨서는 안됩니다.


6. 전동 스크린은 버튼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상하로 움직이는 기자재로 절대 손으로 잡아당기거나 밀어올려서는 안됩니다.


7. 프로젝터는 수업 중 휴식시간에는 반드시 전원을 끄거나 화면을 blank로 설정해 주도록 합니다.


8. CD, DVD, 블루레이 플레이어등에 이물질을 집어 넣거나 재생 매체를 손으로 무리하게 넣고 빼서는 안됩니다 .


9. 녹화용 카메라를 설치할 때는 지지대에 단단히 고정되었는지 확인해야 하고, 사용전 담당 조교에게 반드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사용하도록 합니다.


10. 전자제품이 많이 비치되어 있는 실습실을 장시간 사용시 중간 중간 환기를 시켜주도록 합니다.


11. 실험실 사용중 사용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기자재의 손실 또는 훼손에 대해서는 사용 학생과 사용을 의뢰한 지도교수가 책임져야 합니다.


 


부산장신대학교 행정지원처 관리과 055-320-2515


부산장신대학교 교무학생처 조교실 055-320-2527, 2554, 2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