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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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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2024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공고

2024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근무형태

인원

근무

부서

담당

업무

자격요건

필수자격

우대자격

계약직

1

행정

부서

센터

행정 업무 전반

-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본교 직원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해당업무 유경험자 우대

  - OA(한글, MS OFFICE) 사용 능숙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 인근거주자 우대

  - 교육학 전공자 우대

합격 후 즉시 출근이 가능한 자 (*일정 조정가능)

 

2. 전형절차

1) 1: 서류전형(방문접수·우편접수·전자우편접수)

* 2024. 9. 8.()까지

2) 2: 면접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2024. 9. 10.() 예정 * 변경될 수 있음

3) 합격자 발표: 추후 공지

 

3. 제출서류

1) 채용지원서(소정양식) 1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3)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

4) 경력증명서 1(기재한 경력사항에 한함)

5) 자격증 사본(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1

6)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

전자우편접수 시 제출서류를(1.~6. 해당) 스캔하여 담당자 이메일(gog1008@bpu.ac.kr)제출하시기 바라며, 원본은 최종 합격 시 제출합니다.

 

 

4. 제출처 및 제출기간

1) 제출처

- 방문접수 : 본교 행정지원처 직원인사 담당(055-320-2516)

- 우편접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부산장신대학교 (50883)

- 전자우편접수 : gog1008@bpu.ac.kr

2) 제출기간 : 2024. 9. 8.()까지

(우편은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5. 기타

  1) 계약형태는 3개월 수습계약을 먼저 진행하고, 3개월 수습기간이 도과한 후 근무실적을 평가하여 남은 9개월의 계약직 계약을 진행합니다.

  2) 채용 후 1년의 계약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연장계약이 가능합니다.

    3)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자 개별 통지합니다.

  4)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학교의 사정을 고려하여 근무부서 관련업무 및 센터업무를 겸할 수 있습니다.

    6)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는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여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대학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gog1008@bp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 여부 결정일로부터 3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