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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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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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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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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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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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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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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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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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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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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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부서
및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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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업무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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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세례 받은 후 3년 이상된 자
본교직원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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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업무 유경험자 우대
- OA(한글, MS OFFICE) 사용
능숙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 인근거주자 우대
- 교육학 전공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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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격 후 즉시 출근이 가능한 자 * 조정가능
2. 전형절차
1) 1차 : 서류전형(방문접수·우편접수·전자우편접수)
* 2023. 12. 04.(월) 까지
2) 2차 : 면접
* 2023. 12. 06.(수) 예정 * 변경될 수 있음
3) 합격자 발표: 추후 공지
3. 제출서류
1) 채용지원서(소정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
3) 주민등록초본 1부
4)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부
5) 경력증명서 1부(기재한 경력사항에 한함)
6) 자격증 사본 1부
7)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 전자우편접수 시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담당자 이메일(gog1008@bpu.ac.kr)로제출하시기 바라며, 원본은 최종 합격 시 제출합니다.
4. 제출처 및 제출기간
1) 제출처
- 방문접수: 본교 행정지원처 직원인사 담당(☏ 055-320-2516)
- 우편접수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부산장신대학교 (50883)
- 전자우편접수: gog1008@bpu.ac.kr
2) 제출기간 : 2023. 12. 04.(월) (※ 우편은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5. 기타
1) 계약형태는 3개월 수습계약을 먼저 진행하고, 3개월 수습기간이 도과한
후 근무실적을 평가하여 남은 9개월의 계약직 계약을 진행합니다.
2) 채용 후 1년의 계약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연장계약이 가능합니다.
3)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자 개별 통지합니다.
4)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학교의 사정을 고려하여 근무부서 관련업무 및 센터업무를 겸할 수 있습니다.
6)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는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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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결과 발표 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gog1008@bp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결과 발표 후 14일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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