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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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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 2023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총무,학생상담) 채용 공고

2023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근무형태

인원

근무

부서

담당

업무

자격요건

필수자격

우대자격

계약직

1

행정

부서

센터

총무업무 전반

- 학사학위 이상의 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 세례 받은 후 3년 

  이상된 자

- 본교 직원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해당업무 유경험자 우대

 - OA(한글, MS OFFICE)

  사용 능숙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 인근거주자 우대

 - 교육학 전공자 우대

1

학생

생활

상담소

상담 업무 전반

- 상담 관련 분야 대학원 

  석사학위(이상) 소지자 

  또는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세례 받은 후 3년 

  이상된 자

- 본교 직원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대학상담센터 근무자 

  우대

 - 청소년상담사 2급, 

 임상심리전문가, 

 정신보건임상심리사 등

 정신보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합격 후 즉시 출근이 가능한 자 * 조정가능

 

2. 전형절차

1) 1: 서류전형(방문접수·우편접수·전자우편접수)

* 2023. 11. 15.() 까지

2) 2: 면접

* 2023. 11. 16.() 예정 * 변경될 수 있음

3) 합격자 발표: 추후 공지

 

 

3. 제출서류

1) 채용지원서(소정양식) 1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3) 주민등록초본 1

4)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

5) 경력증명서 1(기재한 경력사항에 한함)

6) 자격증 사본 1

7)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

8) 당회장추천서 1. (면접 시 제출)

 

전자우편접수 시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담당자 이메일(gog1008@bpu.ac.kr) 제출하시기 바라며, 원본은 최종 합격 시 제출합니다.

당회장추천서는 면접 당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처 및 제출기간

1) 제출처

- 방문접수: 본교 행정지원처 직원인사 담당(055-320-2516)

- 우편접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부산장신대학교 (50883)

- 전자우편접수: gog1008@bpu.ac.kr

2) 제출기간 : 2023. 11. 15.() (우편은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5. 기타

   1) 계약형태는 3개월 수습계약을 먼저 진행하고, 3개월 수습기간이 도과한 후 근무실적을 평가하여 남은 9개월의 계약직 계약을 진행합니다.

   2) 채용 후 1년의 계약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연장계약이 가능합니다.

   3)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자 개별 통지합니다.

   4)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학교의 사정을 고려하여 근무부서 관련업무 및 센터업무를 겸할 수 있습니다.

   6)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는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결과 발표 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gog1008@bp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결과 발표 후 14일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