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장학금관련 안내는 '장학금/학자금안내' 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관련 안내는 과정별 학사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감] 2023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학생생활상담) 채용 (재)공고

2023년 부산장신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재)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근무형태

인원

근무

부서

담당

업무

자격요건

필수자격

우대자격

계약직

1

학생

생활

상담소

상담 업무 전반

상담 관련 분야 대학원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세례 받은 후 3년 이상된 자

- 본교 직원인사규정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대학상담센터 근무자 우대

청소년상담사 2임상심리전문가정신보건임상심리사 등 정신보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합격 후 즉시 출근이 가능한 자 조정가능

 

2. 전형절차

 1) 1차 서류전형(방문접수·우편접수·전자우편접수)

 * 2023. 10. 25.(까지

 2) 2차 면접

  * 2023. 10. 27.(예정 변경될 수 있음

 3) 합격자 발표추후 공지

 

3. 제출서류

 1) 채용지원서(소정양식) 1

 2)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3) 주민등록초본 1

 4)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

 5) 경력증명서 1(기재한 경력사항에 한함)

 6) 자격증 사본 1

 7)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

 8) 당회장추천서 1. (면접 시 제출)

 

※ 전자우편접수 시 제출서류를 스캔하여 담당자 이메일(gog1008@bpu.ac.kr) 제출하시기 바라며원본은 최종 합격 시 제출합니다.

※ 당회장추천서는 면접 당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처 및 제출기간

 1) 제출처

 방문접수본교 행정지원처 직원인사 담당(☏ 055-320-2516) 

 우편접수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부산장신대학교 (50883) 

 전자우편접수gog1008@bpu.ac.kr

 2) 제출기간 : 2023. 10. 25.() (※ 우편은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5. 기타

    1) 계약형태는 3개월 수습계약을 먼저 진행하고, 3개월 수습기간이 도과한 후 근무실적을 평가하여 남은 9개월의 계약직 계약을 진행합니다.

   2) 채용 후 1년의 계약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연장계약이 가능합니다.

    3)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자 개별 통지합니다.

   4) 지원서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학교의 사정을 고려하여 근무부서 관련업무 및 센터업무를 겸할 수 있습니다.

    6)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임용 후라도 지원 자격에 미달되는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2.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결과 발표 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림다만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대학 이메일(gog1008@bpu.ac.kr)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림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람

 

  4. 우리대학은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서류를 결과 발표 후 14일간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