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건의사항

건의사항

CCTV를 설치해주세요~!

작성자 : 김상욱

등록일 : 2014.02.27 09:27

조회수 : 2,549

IP : 203.***.***.***

안녕하세요. 신대원 3학년 김상욱입니다.

학교에 처음 왔을 때부터 느낀 부분이지만 학생들의 건의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지만
2층 열람실에 CCTV가 없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학교에서 비치해 놓은 물건들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요?

CCTV를 설치해주시면 학생들이 마음 놓고 와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