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건의사항

건의사항

수강 신청과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 : 박재민

등록일 : 2014.02.12 10:22

조회수 : 2,661

IP : 112.***.***.***

학교 직원 여러분의 많은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3학년 1학기 수강 신청을 하면서 그간 4번의 수강 신청가운데

들었던 생각을 잠시 나누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런 나눔을 통해서 학교 관계자 여러분의

관심과 발전을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이번까지 포함해서 이 학교에서 5번의 수강 신청을 하면서 일부 수업의 수업계획서가

제대로 올라 오지 않은 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수업에 대한 정보가 없는 가운데 수업계획서를 통해서 그 수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

고 수강 신청하는데 도움을 얻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일부 수업의 수강계획서가 없

다면 학생의 입장에서 난처함이 생기게 됩니다. 관계자 여러분의 관심을 통해서 이러한

문제가 해결 될수 있다고 생각 되어집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건의 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매 새학기 수강 신청을 할 때 일부 과목에

제한된 수강생을 모집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 인터넷 접속이 빠른 사람들이 선점하

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밤 늦게 컴퓨터 사용이 힘들고 아침에 해야

하는 가운데 듣고 싶은 과목은 이미 수강인원이 마감이 되어서 듣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30명 인원 제한은 전체 학생수의 인원을 고려 했을때 너무 적은 것 같습니

다. 

지금까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었습니다. 혹시나 이 가운데 제가 학교측의 사정을

헤아리지 못한것이 있다면 용서를 부탁드립니다.^^!!

학교 직원 여러분의 수고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안녕히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