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건의사항

건의사항

신대원 수업 시간표 관련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 김병섭

등록일 : 2014.02.12 00:19

조회수 : 2,563

IP : 180.***.***.***

첨부파일 :
ohmygod.jpg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평생 게시판에 글을 올일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다름이 아니라 이번 2014년 1학기 수업 시간표에

의문점이 들어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목요일 수업 중 '고대교회사' 수업이 개설되었습니다.

2주에 1번 6시간 수업이 진행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9교시 이후에 신대원 1, 2, 3학년 모든 학년의 필수수업이 잡혀있습니다.



시간표 대로라면 3학년은 전혀 수업을 들을 가능성이 없고

1학년도 학부 때, 계절학기 때 히브리어를 패스한 소수의 인원

그리고 2학년 절반 정도의 인원에게 수강의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물론 다른 수업들도 겹치는 문제가 항상 발생하여

수강신청에 많은 고민을 가져오기는 하지만

'고대교회사'의 경우에는 강의교류로 이루어지는 수업이고

언제 또 개설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니 만큼

특별히 많은 신대원학우들이 들을 수 있는 방향으로 편성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시간표 편성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을 알지만

많은 학생들이 수강이 가능하도록

고대교회사 혹은 필수 수업들의 시간대를 옮겨 주실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날씨도 많이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늘 평안하시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