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생이 많습니다.
'건의사항' 게시판을 보면서, 궁금한게 있어, 글을 남깁니다.
학생이 질문을 남길 때에는 실명이 공개되고, 글쓴이에 실명이 올라가는데,
학교 측에서 답변을 남길때에는 글쓴이에 교무입시, 학생실천, 관리과,
이렇게 올라가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질문을 하는 자나, 답변을 남기는 자나 동등한 입장에서 실명이 공개 되어야,
하는것 같은데....(ex.교무입시 OOO) 아닌가요 ?
(혹시 추가적인 질문이나, 답변이 이해 안되면 다시 물어 볼 수 있게....)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게 있다면,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고,
날씨도 추운데, 고생 많습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