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건의사항

건의사항

대학원 이수학점이 90학점으로 재조정되는 것에 대해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김승혁

등록일 : 2014.02.04 14:33

조회수 : 2,528

IP : 14..***.***.***


 샬롬!


 신대원 3학년 김승혁이라고 합니다.


2014년 1월 28일에 올리신 [대학원] [대학원] [학칙 및 학칙시행세칙 개정(안) 공고] 에 문의할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저희 2012학번부터 2013학번까지 영성훈련과 더불어 이수학점을 기존 90학점에서 106학점으로 상향조정하셨습니다.


그런데 시행 2년만에 다시 90학점으로 재조정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저희는 그저 학교측의 실험대상이었던 것인지, 무척 화가 납니다.


정확한 사유의 설명없이 단지 학칙 개정공고만 띄워놓는 것은 학생들에 대한, 특히 저희 2012-2013학번을 무시하는 처사라 하겠습니다.


부디 납득할 만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