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안내
1. 등록기간
- 등록기간 : 2014. 8. 5(화) ~ 2014. 8. 12(화)
- 납부방법 : 고지된 등록금고지서로 납부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이용가능-반드시 본인이름으로만 입금 가능)
※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지 않은 경우 미확인 금액에 관하여 불이익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등록 확인이 되지 않을 시 수강신청 불가능)
2. 분할납부방법
가. 분할납부 신청기간 : 2학기 1차 등록기간(등록기간이외에는 신청불가)
나. 분할납부 절차
- 수업료 분할납부 신청서를 작성하여 경리과에 신청서 제출 (FAX, 이메일 가능)
팩스: 055)320-2561, 이메일: bpuackr@hanmail.net
(수업료 분할납부 신청서 - 행정서식함 참조)
※ 본인수업료 납부총액의 반액이상 납부 후 신청가능.
※ 납부총액 = 수업료 – 장학금
(등록금이 100만원이고 장학금 50만원을 받을경우 납부총액의 반액인 25만원을 납부해야 함)
다. 분할납부기간
- 분납기간(분납1차 등록기간) : 2014. 8. 5(월) ~ 2014. 8. 12(월)
: 본인수업료 납부총액의 50%이상 납부
- 분납자 완납기간(분납2차 등록기간) : 2014. 10. 2(목)까지 완납 [분납자에 한함]
※ 1차 등록기간에 분납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분납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3. 분납고지서
- 학교 홈페이지 : 학사안내 -> 행정서식함 -> 경리과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 분납자는 반드시 1차 등록기간 중 경리과로 분납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2014 년 7 월 26 일
부산장신대학교 행정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