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행정지원처 시설관리 담당자입니다.
아래 글에 말씀하신대로 1월 한 달 간은 외부에서 시설대관 요청을 하여
절차를 밟고 강의실을 대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송홀은 도서관에서 관리하고 있으나 폐가제로 운영중입니다.
사용신청을 원하시면 도서관으로 요청하시어 협의해 주시면
절차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소 마련 및 협의를 위해 도서관과 협의 후
시설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주시고,
절차를 통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시설과 관련한 문의가 있으시면
055)320-2515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학교에서 방학기간을 활용하여 그룹스터디를 하는데 1월 한달동안 모든 공간이? 대관이 되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2월부터 사용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1월동안 모일 장소가 없어 2층 열람실에 다른 분들이 계시지 않고 해서 모임을 진행해보았지만 두시간이 되어도 히터가 되지 않는지 너무 추워서 진행하는 동안 애를 먹었습니다. ㅠㅠ
야송홀도 잠겨있었습니다!!!
학교에는 강의실 사용 요청을 하지 않아도 언제라도 학생들이 모여서 교제도 하고 모임도 하고 그룹스터디도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대관이 되어서 강의실 사용이 안되는 것 까지는 이해를 하지만 학생들이 학교에 와서 마땅히 모임할 장소가 없다는 것이 너무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ㅠㅠ
장소를 마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