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학기 국가교육근로장학생 선발 결과 및 안내
1. 근로기간 : 2022.08.25.(금)까지
⦁ 국가근로장학사업 교부금 예산 및 근로지 사정으로 인해 상기 근로지 목록 및 인원, 근무 시간이 변경되거나 사업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음
⦁ 첨부파일 학생 사전교육자료 필수 숙지바람(23년 자료로 업데이트)
2. 유의사항
가. 개인사정으로 근로 불가시 필히 연락요망(055-320-2513)
나. 선발 후 연락 부재시 차순위 학생으로 선발
⦁ 첨부파일 매뉴얼 필독하여 꼭 학생 본인이 실행해야함 (하기 표 참고)
근로장학생 필수 진행 사항 |
단계별 | 내용 | 실행기간 |
1단계 | 서약서 및 사이버 OT 실행 | 2023.03.20~ |
2단계 | 학업시간표 입력 |
3단계 | 업무계획서 입력 | 근무지와 상세근로기간 협의 후 작성 (출근 첫날 협의할 경우 해당일) |
4단계 | 근로시작 | |
5단계 | 안전 및 부정근로교육 이수 |
|
6단계 | 출근부 작성 가능 | 근로일 포함 3일이내 입력 가능 |
※ 출근부 입력 기한 변경 안내: 20년부터 근로일 포함 3일이내 입력으로 변경됨 ※ 시간 단가 x 인정 근로시간 30분 단위가 기준(시급 단가의 1/2)이며, 월별 총 근로시간에 따라 인정 근로시간이 달라질 수 있 음(월별 총 근로시간이 30분 이상일 경우 30분 인정, 30분 미만일 경우 인정 불가) |
|
* 수업시간표는 3월 2일부터 수업하는 것으로 입력해야 하며, 추후 변경 시 필히 수정해야함
(시간표 최종 수정기간: 학교 수강정정 기간)
* 수업시간표상 수업시간은 근로 불가함
3. 선발자명단
⦁ 상세내역 붙임파일(PDF) 참조
⦁ 교외 근로기관으로 선발된 경우, 해당 업체와의 면접이 있을 수 있음
면접 진행 시, 면접 결과를 최종적으로 장학담당자에게 통지해야함(055-320-2513)
⦁ 기관 사정으로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음
2023.05.
교무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