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 > 학사안내 > 학부 > 등록 > 분납

등록

부산장신대학교 학부 등록 안내입니다.

분납

규정

등록 및 등록금 반환 규정 제 3조(등록금의 납부시기)


신청기간

분납신청 기간 내(기간 외 신청불가)
* 구체적인 일정은 학사일정 참고

신청대상

재학생(신입생, 편입생 제외)


신청절차

  1. 학생종합행정시스템 [장학/등록정보 ▷ 분납신청] 메뉴에서 직접 분납할 횟수를
    선택하고 저장을 하시면 되며, 등록금고지서는 경리과 승인 후 (하루 소요)
    출력 가능합니다.
  2. 분납신청을 하고, 승인이 되면 등록금고지서를 회차별로 지정된 기간 내에
    학사프로그램에서 출력하여, 정확히 납부액을 확인하고 납부기간 내에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납부방법

분납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


유의사항

  1. 1회차에 반드시 수업료의 1/2 금액을 납부하셔야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납부 확인은 학생종합행정시스템에서 [장학/등록정보 ▷ 등록내역 ▷ 기납부액] 가능하며, 등록기간에는 문의전화가 많아 신속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학사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교에서는 은행 마감 시간(오후 4시) 이후 당일 수납 내역을 받아서 학사프로그램에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입금 당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입금 다음 날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4. 문의 : 경리과 055)320-2518(2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