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학교 > 종합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장학금관련 안내는 '장학금/학자금안내' 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수정)

작성자 : 행정지원처

등록일 : 2020.02.04 11:49

조회수 : 1,203

첨부파일 : 학사정보시스템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안내.pdf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학사일정이 2주 늦춰진 점을 고려하여 등록금 수납기간 및 분납신청기간등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수정공지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납부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기간(분납신청자 1회차 납부기한 동일) : 2020년 3월 6일(금) ~ 3월 10일(화)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수정) : 2020년 2월 4일(화) 14:00 ~ 3월 10일(화)

 

*복학자 : 2월 4일(화) 14:00 이후 고지서 출력

*학점등록자 : 2월 20일(목) 14:00 이후 고지서 출력

 

분납 신청 기간 : 2020년 2월 4일(화) 14:00 ~ 2월 28일(금) ※기간 외 신청 불가

 

✓납부 방법 : 등록금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

(분납신청자는 분납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첨부파일 참고)

(2016학년도 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 하지 않습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학생종합행정시스템 [장학/등록정보 ▷ 등록내역] 메뉴에서 리포트디자인 프로그램을 다운 하신 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수료생은 학생종합행정시스템 [학적정보 ▷ 등록]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현재 고지서 출력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출력이 가능하도록 준비중이오니 학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다운 후에도 고지서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 행정지원처 경리과(055-320-2518)전화하여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복학생이나 재입학생의 경우 복학/재입학 처리가 완료되어야 등록금고지서가 생성되므로 고지서 출력 전 학적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고지서의 납부할 금액이 '0원'인 경우(전액장학감면,기납대체)에는 별도의 등록 처리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경리과에서 등록기간 첫째 날 기준으로 일괄 등록 처리합니다.)

 

[학사정보시스템]-[학적정보]-[등록] 메뉴를 통해 해당 학기 수납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분납 신청 방법

 

분납을 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학생종합행정시스템 [장학/등록정보 ▷ 분납신청] 메뉴에서 직접 분납할 횟수를 선택하고 저장을 하시면 되며, 등록금고지서는 경리과 승인 후 (하루 소요) 출력 가능합니다.

 

-분납 신청과 동시에 출력을 원하시는 경우 학교 업무시간 내에 행정지원처 경리과 (055-320-2518)로 전화하여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분납신청을 하고, 승인이 되면 등록금고지서를 회차별로 지정된 기간 내에 학사프로그램에서 출력하여, 납부액을 정확히 확인하고 납부기간 내에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분납 고지서 상의 금액이 0원으로 나오는 경우 즉시 행정지원처 경리과 (055-320-2518)로 문의바랍니다.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는 학생은 분납신청이 불가하며, 분납신청 후에 대출 신청을 한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 전에 경리과(055-320-2518)로 연락바랍니다.

 

      

 

**********분납 횟수에 따른 납부방법 및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분납횟수 2회>

 

1회차 : 납부할 등록금의 1/2 금액

 

2회차 : 1회 납부액 외 잔액

 

 

<분납횟수 3회>

 

1회차 : 납부할 등록금의 1/2 금액

 

2회차 : 1회 납부액 외 잔액의 1/2 금액

 

3회차 : 1, 2회 납부액 외 잔액

 

 

<분납횟수 4회>

 

1회차 : 납부할 등록금의 1/2 금액

 

2회차 : 1회 납부액 외 잔액의 1/3 금액

 

3회차 : 1회 납부액 외 잔액의 1/3 금액

 

4회차 : 1~3회 납부액 외 잔액

 

 

***********2020년 1학기 분할 납부 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1회차 : 2020년 3월 6일(금) ~ 3월 10일(화)

 

2회차 : 2020년 4월 6일(월) ~ 4월 9일(목)

 

3회차 : 2020년 5월 4일(월) ~ 5월 7일(목)

 

4회차 : 2020년 6월 8일(월) ~ 6월 11일(목)

 

 

3. 납부 확인 방법

 

 

학생종합행정시스템 [장학/등록정보 ▷ 등록내역 ▷ 기납부액]

 

 

-입금 다음 날 확인 가능하며, 등록기간에는 문의전화가 많아 신속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학사프로그램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학교에서는 은행 마감 시간(오후 4시) 이후 당일 수납 내역을 받아서 학사프로그램에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입금 당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입금 다음 날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